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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왜 Stack이 쌓이는 GE는 Tag가 중첩되지 않지만, Stack이 쌓이지 않는 GE는 Tag가 중첩될까?
A) Stack이 쌓이는 GE를 찾아서(FindStackableActiveGameplayEffect) 있으면 해당 GE에 스택만 변경, 없으면 FActiveGameplayEffect 새로 만들어서 태그 및 스택 변경
만약 FindExistingActiveGameplayEffect로 스택 가능한 GE가 없으면 새로운 FActiveGameplayEffect를 만든다
만약 스택 가능한 GE가 없으면 새로 만든 FActiveGameplayEffect를 인자로 넘기는 InternalOnActiveGameplayEffectAdded를 호출해준다. 내부에서 UpdateTagMap으로 GrantedTag를 달아준다. tag를 달아주는 대상(UpdateTagMap를 호출해주는 Owner)은 AbilitySystemComponent. 즉 Effect를 적용 받는 Actor의 AbilitySystemComponent에다가 태그를 중첩해준다
그래서 스택이 안쌓이는 GE를 동시에 3개 적용 받으면 이렇게 Tag가 중첩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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