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ference
https://mycom333.blogspot.com/2013/07/picking.html?m=0
Picking
마우스 혹은 기타 입력 장치로 모니터 화면의 좌표를 지정하면 3D 세계에 있는 오브젝트를 선택할때 사용된다. 화면의 좌표는 2D, 세계는 3D인 경우 오브젝트의 선택 방법을 만들어야 한다. 먼저
mycom333.blogspot.com
6.6 Picking - Essential Mathematics for Games & Interactive Applications Second Edition
https://www.slideshare.net/QooJuice/picking-129456487
Picking
Picking 쿠재아이 김재경
www.slideshare.net
https://www.youtube.com/watch?v=c7la2Tt_cOc
'공부 > Graphics, DirectX, 포트폴리오 구조' 카테고리의 다른 글
포워드 렌더링(Forward Rendering) vs 디퍼드 렌더링(Deferred Rendering) (0) | 2022.10.11 |
---|---|
계산 셰이더(Compute Shader) (0) | 2022.09.27 |
상수 버퍼, 구조화 버퍼, D3D11_BUFFER_DESC (0) | 2022.09.27 |
3D OBB 충돌 코드 및 설명 (0) | 2022.09.22 |
그림자 매핑(Shadow Mapping) (0) | 2022.09.17 |